KBO 야구 8월14일 LG VS 한화 스포츠분석 및 188벳 베팅 리뷰
본문
5연승중인 LG
LG가 13일 열린 한화와의 경기에서 막판 역전극을 펼치며 3-2 승리를 거뒀다. 5연승을 거둔 LG는 59승 2무 48패로 2위 자리를 지켰다. LG는 에르난데스가 선발로 나선다. 그는 지난 8일 두산 원정 경기에서 KBO리그 데뷔전을 치렀고, 5이닝 2피안타 1피홈런 7탈삼진 1볼넷 1실점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LG의 에르난데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한 구위를 바탕으로 변화구 효율도 높아 장타를 억제하며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함덕주의 합류로 불펜 운영에 숨통이 트여, 마운드에서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3연패중인 한화
한화는 7회까지 이어가던 리드를 지키지 못하며 역전패를 당했다. 3연패에 빠진 한화는 48승 2무 58패로 9위에 머물렀다. 한화는 문동주가 선발 출전한다. 그는 올 시즌 17경기에서 88.1이닝 동안 128피안타 11피홈런 68탈삼진 35볼넷 64실점(59자책) 6승 7패 평균자책점 6.01을 기록했다. 올 시즌 LG를 상대로 2경기에서 모두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를 얻었다.
한화의 문동주는 최근 빠른볼 활용도를 높이며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LG를 상대로 결과가 좋았음에도, 선발 투수의 호투가 리드로 이어지지 못하는 아쉬운 결과를 받아들였습니다. 특히 LG의 좌타 라인에겐 언제든지 변수를 내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펜에서는 박상원, 김서현, 주현상이 활약하고 있지만,선발 투수가 5이닝을 투구했을 때 후반 변수를 내주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KBO LG VS 한화 최근전적 및 시즌타율
한화의 중심 타선은 최근 상승세가 둔화되며 정타 비율이 낮아졌습니다. 타격 사이클이 존재하기 때문에 페라자와 김태연이 결과를 만들지 못하고, 짜내는 득점에 의존하다 보니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빠른볼에 타이밍을 맞추지 못하고 있어, 에르난데스를 상대로도 카운트 주도권을 잡지 못하며 변 화구 승부에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LG의 하위 타선은 활약이 부족하지만, 결정적인 상황에서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노림수를 강하게 가져가며 정타 비율을 높여 더 많은 변수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한화의 불펜을 상대로 후반 강세를 보였고, 문동주를 상대로도 빠른볼 노림수가 효과적으로 작용할 가능 성이 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리드를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경기 LG 선발 엔스는 5이닝 동안 4피안타 1피홈런 5탈삼진 5볼넷 2실점을 기록했다. 1회 2실점을 허용한 이후 안정을 찾으며 남은 이닝을 추가 실점 없이 보냈다. 이후 함덕주, 이지강, 김진성, 유영찬이 모두 안타를 한 개도 내주지 않으며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LG는 경기 초반 내준 실점으로 7회까지 0-2로 끌려갔지만 8회초 바뀐 투수 이상규를 상대로 오스틴의 적시타가 나왔다. 이어 문보경이 적시 2루타를 때려 동점을 만들었다. 흐름을 탄 LG는 9회초 1사 2루에서 홍창기의 역전 적시타로 경기를 뒤집었다.
전날경기 한화 선발 류현진은 5이닝 2피안타 6탈삼진 2볼넷 무실점을 기록하며 지난 6월 18일 키움전 이후 8경기 만에 무실점 피칭을 보였으나 팀 패배로 승리를 가져가지는 못했다. 이후 박상원과 김서현이 7회까지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김규연과 이상규, 주현상의 실점으로 류현진의 승리가 날아갔다. 한화는 1회말 선두 타자 페라자의 솔로포 이후 채은성의 적시타로 2-0을 만들었다. 그러나 한화의 타선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고, 4회말에 나온 1사 만루 찬스를 날리면서 허무하게 패했다.
KBO 야구 8월14일 LG VS 한화 스포츠분석
첫 등판에서 에르난데스가 보여준 투구는 그야말로 KBO의 OP에 가까운 모습이었다. 전날 경기에서 엔스 상대로 2점에 그친 한화 타선으로선 공략이 쉽지 않을듯하다. 물론 금년 문동주가 LG 상대로 매우 강하긴 하지만 2경기 모두 2군에서 정비를 하고 온 첫 경기였고 이번에는 1군에서 어느정도 흔들린 상태에서 만나는 상황이라는게 다르다.
LG 승
언더
양 팀은 올 시즌 10번 맞붙어 5승 5패로 팽팽히 맞서고 있는데요. 최근 흐름은 LG가 좋지만 에르난데스가 지난 경기와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는 의문이다. 이경기는 승패 보다는 언오버 접근으로 언더로 승부를 보는게 나아 보입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