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 정우영 발목 부상으로 재활중 "결혼, 군사훈련까지 완료" > 기타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TOP
DOWN

슈투트가르트 정우영 발목 부상으로 재활중 "결혼, 군사훈련까지 완료"

본문

d8e8942d50bf80bd3a30b7037cef9f87_1747779348_4058.jpg
 

독일 '오즈포탈'는  "정우영이 군에 입대해야 한다"도 전했다. 이어 "부상으로 시즌 막바지를 뛰지 못했던 정우영은 프리시즌도 한국에서 병역 의무로 시간을 보내야 한다"며 새 시즌 전 몸 만드는 시간이 부족한 것에 대해 우려 섞인 반응을 보였다.


정우영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득점왕(8골)에 오르며 금메달을 받아 병역 문제를 해결했다. 다만 병역 특례를 받아 비시즌 동안3주 기초군사훈련을 이행해야 한다.


'오즈포탈'는 "대한민국 남성은 군 복무를 의무적으로 이행해야 한다. 하지만 정우영은 군 복무 18개월보다 훨씬 짧은 기초 훈련만 마치면 된다. 아시안게임에서 조국에 특별한 기쁨을 안겨줬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좋은 상황은 아니다. 정우영은 부상에서 재활 중이고 복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우영은 올 시즌 직전 슈투트가르트를 떠나 임대로 우니온 베를린 유니폼을 입었다. 주전급으로 나서며 리그 23경기 출전 3골 2도움을 기록했다.


지난 3월 말 정우영은 27라운드 프라이부르크 원정(2-1 승리)에서 발목 부상을 당한 뒤 수술대에 올랐고 현재 재활 중이다. 우니온 베를린은 시즌 직후 정우영을 포함해 1군 선수 5명이 팀을 떠난다고 밝히면서 정우영의 임대 계약이 종료됐다. 


우니온 베를린은 정우영의 영입을 고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즈포탈는 "정우영의 임대 종료 후 구매 옵션이 최소 500만 유로(약 78억원)에 달한다. 하지만 구단은 이 옵션을 포기하고 자유롭게 이적료 협상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재활에 여념이 없는 정우영은 전날 기쁜 소식을 직접 전했다. 배우 이광기의 딸 이연지 씨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린 것이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6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