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더 브라위너 동상 제작 확정 > 기타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TOP
DOWN

맨시티, 더 브라위너 동상 제작 확정

본문

a59b8c6001c472be6483a70c7d82199a_1747778779_1706.jpg
 

맨체스터 시티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 케빈 더 브라위너를 위해 동상을 만든다.


맨시티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브라위너가 구단에서 보낸 10년간의 놀라운 업적을 기리기 위해 특별 동상을 제작하기로 했다"라고 발표했다.


더 브라위너는 맨시티 역대 최고의 미드필더다. 프리미어리그는 물론이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트로피를 들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이 끝난 뒤 계약이 종료된다.


최근 더 브라위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맨시티 선수로서 마지막 몇 달이라는 걸 알린다. 이런 글을 쓰는 것은 쉽지 않지만 선수라면 언젠가 마주해야될 상황이다. 맨체스터는 우리 가족에게 영원히 기억될 이름이다"라고 전했다.


맨시티는 더 브라위너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동상 제작을 계획했다. 그는 "동상이 있다는 건 내가 이 구단의 일부로 남는다는 의미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돌아올 때마다 날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뻐했다.


영국 '오즈포탈'는 유럽 축구 소식에 정통한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 기자를 인용해 "더 브라위너는 리버풀로부터 입단 제안을 받았다"라며 나폴리 또한 더 브라위너의 차기 행선지로 꼽히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5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