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16강 진출 확정적, 디나모 자그레브에 "3-0으로 완승"
4시간 42분전
2
0
0
본문
아스널은 23일 오전 5시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7차전에서 디나모 자그레브에 3-0으로 승리했다.
홈팀 아스널은 4-3-3 포메이션을 꺼내들었고 마르티 넬리, 하베르츠, 스털링, 라이스, 조르지뉴, 외데가르드, 진첸코, 마갈량이스, 키비오르, 팀버, 라야가 선발로 나왔다.
원정팀 자그레브는 5-4-1 포메이션을 가동했고 쿨레노비치, 바투리나, 아데미, 로그, 스토이코비치, 피에르-가브리엘, 토렌테, 베르노어, 음마에, 리스토프스키, 네비스티치가 선발 출장했다.
아스널이 전반 2분 마르티넬리가 좌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고 하베르츠가 내준 공을 라이스가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뽑아냈다.
아스널이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21분 진첸코의 패스를 받은 마르티넬리가 좌측면에서 안으로 들어오면서 오른발 크로스를 올렸고 하베르츠가 헤더로 골망을 흔들었다.
아스널이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후반 추가시간 1분 마갈량이스의 패스를 받은 트로사르가 좌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트로사르의 크로스는 수비에 굴절됐고 외데가르드가 마무리했다. 결국 경기는 아스널의 3-0 승리로 막을 내렸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