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네이션스리그 10월12일 보스니아 VS 독일 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보스니아
보스니아는 직전경기 원정에서 헝가리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U네이션 첫 경기였던 원정에서 네덜란드 상대로 2-5 패배를 기록했다. 유로예선에서 3승7패, 5위 성적으로 본선 진출에 실패했고 평가전과 U네이션 일정 1무1패 성적 포함 8경기 1무7패 늪에 빠진 상황. 강팀들을 상대로 2%가 부족한 모습을 보이면서 무승부를 한차례도 만들지 못한 것이 아쉽고 팀의 간판이 되는 에딘 제코, 미랄렘 퍄니치도 이제는 흐르는 세월은 피할수 없는 모습이였다.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의 주장은 여전히 에딘 제코로, 현재 38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페네르바체에서 뛰며 2024-25 시즌 모든 대회에서 13경기 9골을 기록 중입니다. 제코는 분데스리가 슈투트가르트 소속의 에르메딘 데미로비치와 함께 공격을 이끌 예정이며, 전 아스널 선수 세아드 콜라시나츠는 수비진을 지휘할 것입니다.
독일
독일은 직전경기 원정에서 네덜란드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U네이션 첫 경기였던 홈에서 헝가리 상대로 5-0 승리를 기록했다. 유로본선 8강전 스페인 상대로 연장전에서 1-2 패배를 기록하며 8강에서 멈춰야 했던 독일이 단단히 마음을 먹고 나온 U네이션 일정의 경기력. 플릭 감독을 경질하고 니겔스만 감독이 부임한 이후 수비의 안정화에 성공한 모습이 나타났고 포지션별 경쟁구도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 모습. 독일은 아스널의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는 시즌 초반부터 경미한 무릎 문제를 겪고 있어 이번 독일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된 다섯 명 중 한 명입니다. 이번 결장 명단에는 바이에른 뮌헨의 플레이메이커 자말 무시아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데이비드 라움, 벤야민 헨리히스, 로빈 코흐도 빠졌으며, 이로 인해 로빈 고젠스, 케빈 샤데, 그리고 첫 대표팀에 소집된 제이미 레벨링과 요나탄 부르카르트가 발탁되었습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 10월12일 보스니아 VS 독일 최근전적
보스니아는 수비적인 전술을 바탕으로 경기를 운영하며,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공격력 부분에서는 주요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팔루메츠의 결장은 공격 전개에 큰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은 지공 전개를 통해 경기를 주도하는 팀이지만, 주요 공격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화력이 크게 저하되었습니다. 하지만 뤼디거와 타를 중심으로 한 견고한 수비 라인은 보스니아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