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NLDS 4차전 10월10일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 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LA 다저스
LA 다저스는 9일 열린 샌디에이고와의 디비전 시리즈 3차전에서 선발 뷸러가 6실점으로 무너지면서 5-6으로 패했다. 이로써 LA 다저스는 시리즈 스코어 1-2로 밀리게 됐다. LA 다저스는 불펜 데이로 엘리미네이션 경기에 임한다. 랜던 낵은 믿을수 없고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의 불펜이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일듯. 일단 소모도는 낮다는 점에서 충분히 승부를 걸어볼만 하다. 반다와 허드슨은 2차전에 이어 3차전까지 무실점 피칭을 보였지만 브레이저, 그로브, 엔리케스는 2차전 때 많은 실점을 허용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는 탄탄한 마운드를 바탕으로 다저스를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다. 이제 챔피언쉽 시리즈 진출을 위해서 샌디에이고는 1승만을 남겨두고 있다.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딜란 시즈 (13.50) 카드로 시리즈 종결을 노린다. 6일 다저스와 NLDS 1차전에서 3.1이닝 6안타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즈는 가을 야구에서 기대가 어려운 투수라는걸 새삼스레 증명하고 말았다. 홈이라는건 강점이지만 3일 휴식후 등판이라는것 자체가 꽤 위험 부담이 있을수 있다. 샌디에이고의 선발 딜런 시즈는 올 시즌 33경기에서 189.1이닝 동안 137피안타 18피홈런 224탈삼진 65볼넷 80실점(73자책) 14승 11패 평균자책점 3.47을 기록했다. 최근 7경기에서 2승 2패 평균자책점 3.51을 기록했다.
MLB NLDS 4차전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시즌타율 및 최근전적
전날경기 샌디에이고 선발 마이클 킹은 5이닝 동안 5피안타 2피홈런 3탈삼진 1볼넷 5실점을 기록해 승리투수가 됐다. 1회와 3회 실투로 2차례의 홈런을 내줬지만 공의 구질은 깔끔했다. 이후 에스트라다, 아담, 태너 스캇, 수아레즈가 킹의 승리를 지켜냈다. 이날도 타티스 주니어는 투런포를 쏘아 올리며 활약했다. 샌디에이고는 2회말 보가츠의 땅볼 때 마차도가 홈인하며 동점을 만들었고, 페랄타의 2타점 2루타, 히가시오카의 희생플라이로 4-1까지 역전했다. 이후 2사 1루에서 타티스 주니어가 쐐기 투런포를 때려내면서 샌디에이고는 3회 4실점에도 6-5 승리를 거뒀다.
전날경기 LA다저스 선발 워커 뷸러는 5이닝 동안 7피안타 1피홈런 1볼넷 6실점으로 2회에만 대량 실점을 허용하며 패전을 떠안았다. 이후 다저스의 마운드는 반다, 허드슨, 코펙이 차례로 무실점 피칭을 보였다. 다저스는 선취점을 가져갔다. 1회 무키 베츠가 솔로 홈런을 날리면서 1-0으로 앞서갔다. 그러나 2회에만 6실점을 내준 뒤 1-6으로 끌려가던 3회 1사 만루 찬스에서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그랜드슬램을 기록하면서 5-6까지 점수를 따라잡았다. 그럼에도 다저스는 분위기를 살리지 못하고 추가 득점 및 역전에 실패했다.
MLB NLDS 4차전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 분석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의 불펜은 기대 이상으로 잘해주고 있지만 문제는 선발들이 버텨주질 못하고 있다는 점일듯. 그렇지만 3일 휴식후 등판한 시즈에게 호투를 기대하는건 무리고 다저스는 어쨌든 일발 장타가 있는 팀이다. 샌디에고의 기세가 무시무시한건 부인할수 없지만 최소한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의 불펜이 보여주는 투구는 기대 이상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LA 다저스 승
오버
올 시즌 다저스 상대 5승 2패로 앞서 있는 샌디에이고가 이번 경기를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다저스가 쉽게 내주진 않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다저스 승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