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1월07일 인터 밀란 VS 아스널 축구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인터 밀란
인터 밀란은 최근 세리에 A에서 선두 나폴리를 승점 1점 차로 추격하며 우승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주말에 베네치아를 1-0으로 꺾으며 8경기 연속 무패(7승 1무)를 기록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홈 경기에서는 9월 밀란 더비 이후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강력한 면모를 보인다. UCL에서도 맨체스터 시티와의 무승부 이후 무실점 연승을 이어가며 탄탄한 수비력을 과시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무실점 무패를 기록 중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탄탄한 수비와 빠른 역습을 바탕으로 득점을 노릴 예정이다. 카를로스 아우구스토가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하칸 찰하놀루의 복귀는 중원에서 인터 밀란의 안정성을 높여줄 전망이다. 또한, 최근 9경기에서 6골을 기록한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는 팀의 핵심 공격 자원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기대하고 있다.
아스널
아스널은 리그 최근 5경기에서 단 2승만을 거두며 부진한 흐름을 보인다. 특히 프리미어리그에서 본머스와 뉴캐슬 원정 경기에서 연패를 당하며 주춤했고, 리버풀과의 승점 차가 7점으로 벌어져 4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그러나 UCL에서는 3경기 연속 무실점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다. UCL에서 보여준 탄탄한 수비가 이번 원정 경기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스널의 핵심 선수인 마르틴 외데고르는 부상 회복 중으로 이번 경기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출전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한편, 벤 화이트와 가브리엘 마갈량이스가 부상에서 복귀하여 이번 경기 출전 가능성이 높아졌고, 수비진에 안정감이 더해졌다. 다만, 최근 공격에서 창의성 부족으로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한 점이 문제로 지적되며, 미드필드의 창의적인 플레이와 공수 전환이 이번 경기의 승부처가 될 전망이다.
챔피언스리그 11월07일 인터 밀란 VS 아스널 최근전적
챔피언스리그 11월07일 인터 밀란 VS 아스널 예상라인업
인터 밀란 예상 선발 라인업
조머; 파바르, 더 프라이, 바스토니; 둠프리스, 바렐라, 미키타리안, 찰하노글루, 디마르코; 타레미, 마르티네스
3-5-2 포메이션 예상 선발 명단을 살펴보면 얀 조머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알레산드로 바스토니,스테판 더프레이, 뱅자맹 파바르가 백스리를 형성한다. 헨리크 미키타리안, 하칸 찰하놀루, 니콜로 바렐라가 중원을 책임지며 페데리코 디마르코와 덴젤 딤프리스(둠프리스)가 좌우 윙백으로 나선다. 최전방엔 메흐디 타레미와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를 배치해 득점을 노린다.
아스널 예상 선발 라인업
라야; 화이트, 살리바, 가브리엘, 팀버; 메리노, 파티, 라이스; 사카, 하베르츠, 마르티넬리
4-3-3 포메이션 예상 선발 명단을 살펴보면 다비드 라야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올렉산드르 진첸코, 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가 백포를 형성한다. 데클란 라이스, 조르지뉴, 미켈 메 리노가 중원을 책임지며 레안드로 트로사르, 가브리에우 제주스, 라힘 스털링을 스리톱에 배치해 득점을 노린다.
챔피언스리그 11월07일 인터 밀란 VS 아스널 축구분석
양 팀 모두 수비력이 강점인 만큼 신중한 경기 운영을 펼칠 것이며, 수비에 중점을 둔 전개가 예상된다. 인터 밀란은 홈에서의 강점을 살리며 아스널을 압박하겠지만, 아스널 또한 챔피언스리그 무실점 기록을 이어가고 있어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두 팀의 주력 공격수들인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와 아스널의 공격진은 득점 기회를 노리겠지만, 득점이 나오기 어려운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 밀란 승
2.5 언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