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네이션스리그 9월11일 잉글랜드 VS 핀란드 축구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최근 아일랜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두며 경기 내내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인바 있습니다. 사카, 케인, 고든을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펼쳤고 그릴리쉬의 중앙 기용으로 공격의 창의성까지 더한 모습입니다. 수비에서도 맥과이어의 안정적인 호흡이 돋보였고 콜윌을 좌측 풀백으로 기용하여 쓰리백 형태를 유지하며 핀란드의 속공에도 충분히 대응이 가능할듯 합니다 잉글랜드는 유럽 무대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특히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공격 수비 모두 탄탄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공격진의 빠른 전개와 좋은 결정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번 경기에서 홈의 이점을 잘 살릴 것으로 보입니다.
핀란드
핀란드는 최근 그리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0대3으로 패배를 당해 아쉬운 모습을 보인바 있습니다. 로드, 엔트먼, 칼만을 중심으로 역습을 시도할듯 하지만 잉글랜드의 상대적인 체급 차이를 극복하기는 상당히 힘들어 보입니다. 수비진 호스코넨, 이바노프의 수비 라인은 나름 호흡을 맞추긴 했으나 잉글랜드의 유기적인 공격 전개에는 속수무책으로 당할 공산이 커보입니다. 핀란드의 견고한 수비를 보이려고는 하지만 상위권 팀을 만나면 화력 면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핀란드는 원정 경기에서 더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핀란드는 강팀을 만난다면 공격적인 모습보단 수비적인 모습을 더 많이 보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핀란드는 수비에 중점을 두고 잉글랜드의 공세를 차단하는 모습을 보일것으로 보입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 9월11일 잉글랜드 VS 핀란드 예상라인업
잉글랜드 예상 라인업
픽포드(GK), 알렉산더-아놀드(DF), 게히(DF), 매과이어(DF), 콜윌(DF), 마이누(MF), 라이스(MF), 그릴리시(MF), 사카(FW), 케인(FW), 고든(FW).
케인과 그릴리쉬, 앤서니 고든, 부카요 사카와 함께 변함없는 공격 4인방이 공격을 주도할것이며 더블린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칼슬 리 감독의 변함없는 전술을 고수한다고 해도 완전히 충격적인 일은 아닐 것입니다. 에베레치 에제, 코너 갤러거, 존 스톤스가 벤치에서 선발 출전을 노리고 있고, 티노 리브라멘토와 노니 마두우케는 모건 깁스-화이트와 앙헬 고메스가 주말에 벤치에서 A매치 데뷔를 기록한 후 데뷔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핀란드 예상 라인업
흐라데츠키(GK), 스탈(DF), 호스코넨(DF), 이바노프(DF), 우로넨(DF), 펠톨라(MF), 니실라(MF), 로드(MF), 카마라(MF), 앤트맨(MF), 포잔팔로(FW).
핀란드는 스파르타 프라하의 미드필더 카안 카이리넨이 경기 전 부상을 당하고 라스무스 슐러가 부상으로 교체 되는 등 그리스와의 경기 전후로 두번의 타격을 입었습니다. 슐러의 다리 문제가 경기에 결장할 만큼 심각한지는 아직 지켜봐야 하지만, 카네르바는 경기 후 좋지 않다고 인정했고 카이리넨은 이미 결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헝가리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르호 니실랴는 슐러를 대신해 출전할 예정이며, 요엘 포흐얀팔로와 테무 푸키가 자책 골을 기록한 벤자민 칼만을 대신할 공격 옵션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 9월11일 잉글랜드 VS 핀란드 축구분석
잉글랜드는 홈에서 압도적인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핀란드는 수비적으로 나서겠지만, 잉글랜드의 공격력을 막아내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잉글랜드는 경기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이며, 핀란드의 수비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것입니다. 전력 차이를 고려했을 때, 잉글랜드가 다득점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큽니다.
잉글랜드 승
3 오버
잉글랜드는 상대적으로 공격과 수비 모든 부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고 핀란드의 역습을 쉽게 막을수 있을듯하고 핀란드의 수비는 밀집 수비를 취하고 있기는 하지만 잉글랜드의 창의적인 공격 전개를 막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88벳 잉글랜드 승 1.12배당과 3/3.5 오버 2.12배당 추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