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추락 하고있는 맨유의 '마커스 래쉬포드' > 기타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TOP
DOWN

끝없이 추락 하고있는 맨유의 '마커스 래쉬포드'

본문

a54305b37f00c17858890e8b1b58cc32_1734388390_8529.jp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6일(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뒀다. 맨유는 그바르디올에게 선제골을 헌납했지만, 디알로가 2골을 만들어내며 연패를 끊었다.


하지만 킥오프 전에 맨유의 윙어인 래쉬포드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모두 아모림 감독에 의해 선수단에서 제외되면서 모두가 깜짝 놀랐다. 아모림 감독이 직접 나서서 래쉬포드를 선발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에 출전시키지 않은 진짜 이유를 밝혔다.


한때 맨유 최고의 재능이었던 마커스 래쉬포드가 나락으로 떨어졌다. 아모림은 "징계가 아닌 이유를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주, 다음 경기, 새로운 삶, 그들은 자신의 자리를 위해 싸우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만약 징계 문제였다면 여기서 그렇게 말했을 것이고 더 큰 문제가 되었겠지만 그런 것이 아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 동안 무언갈 해보려고 했으나 성과가 없었다. 우리는 계속 시도해 보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훈련에서의 퍼포먼스, 경기에서의 퍼포먼스, 옷차림, 식사 방식, 팀원들과 소통하는 방식, 팀원들을 밀어주는 방식 등 많은 것을 바꾸고 싶을 때 무언가를 시작할 때 모든 것이 중요하다"


맨유는 현재 래쉬포드가 1월이나 여름에 떠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래쉬포드의 매각은 프리미어 리그 규정에 따라 순수 이익으로 간주되며, 이는 매각 자금이 여러 시즌에 걸쳐 분할되지 않고 같은 시즌에 기록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타깝게도 끝없이 몰락한 래쉬포드는 빅토리아 플젠과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도 후반 12분에 교체당했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5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