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 5월 17일 UD 알메리아 vs FC 바르셀로나 스포츠 분석 > 해외 스포츠 분석

본문 바로가기

해외 스포츠 분석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프리메라리가] 5월 17일 UD 알메리아 vs FC 바르셀로나 스포츠 분석

본문

[프리메라리가] UD 알메리아 vs FC 바르셀로나


278485679e28badd0b6e87510ca59ce5_1715850050_2683.PNG
 


바르셀로나는 이번주 목요일 강등이 확정된 알메리아와 원정경기에서 지난 월요일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승리를 재현하려고 한다. 




카탈루냐의 거인 바르셀로나는 리그 2위로 진입한 반면에, 알메리아는 최하위권에서 발버둥치고 있습니다.




알메리아




알메리아는 지난달 헤타페에 3-1로 패하며 강등이 확정된 후 이미 다음 시즌 승격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알메리아 는 3월 되어서야 리그 2승 중 첫 승을 거둘 수 있었고, 최근 4경기 중 3경기(1승)에서 패배를 포함해 라리가 35경기 중 22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페페 멜 감독의 팀은 부진의 늪에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베니토 빌라마린에서 열린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레오 밥티스타오와 루카 로메로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3-2로 가까스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하지만 알메리아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70골을 내주며 라리가 최악의 수비 기록을 남겼고, 이번 시즌 패배의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알메리아는 수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홈 리그 17경기에서 8무 9패를 기록하는 등 파워 홀스 스타디움에서도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 리그에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알메리아는 목요일 경기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지만, 지난 시즌 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를 1-0으로 제압했다는 사실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에게 라리가 우승을 내줬지만, 여전히 2위를 유지하며 다음 시즌 스페인 슈퍼컵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사비가 이끄는 바르셀로나는 지로나가 알라베스와 무승부를 거둔 틈을 타 월요일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홈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다시 2위로 올라섰습니다.




라민 야말이 시즌 다섯 번째 리그 골을 터뜨리며 바르셀로나의 상승세를 이끌었고, 라피냐가 후반 추가 시간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홈 리그 5연승을 마무리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3경기를 남겨두고 지로나를 승점 1점차로 앞서고 있으며, 화요일 비야레알과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한 지로나를 승점 4점차로 따돌릴 기회를 얻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16시즌 만에15번째 탑2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지난 레알 마드리드와 지로나와의 원정 두 경기에서 패배한 사비는 목요일의 라리가 하위권 팀과의 경기를 시즌 10번째 원정 리그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완벽한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알메리아를 상대로 지난 9번의 라리가 경기 중 8번의 승리를 거뒀으며, 12월의 역전 경기에서는 라피냐의 골과 세르히 호베르투의 결승골을 포함해 3-2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경기 총평 및 추천픽




최근 5경기에서 모두 득점한 알메리아는 목요일 경기에서 바르셀로나의 수비진을 뚫을 수 있는 기회를 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팀이 득점을 하더라도 원정팀이 리그 하위권을 상대로 일상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합니다.




바르셀로나 승 


오버 2.5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