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 3일 MLB 미국 프로 야구 스포츠 분석 및 추천 픽
본문
미네소타 트윈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밀워키 브루어스는 뉴욕 메츠를 상대로 3연승을 거두며 시즌을 시작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흥분의 도가니에 빠져있는 홈 관중들 앞에서 홈 개막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미네소타 트윈스가 최근 경기에서 총 9점을 기록한 반면 밀워키 브루어스는 14점을 몰아쳤기 때문에 브루어스가 시즌 초반에 더 많은 공격을 만들어 냈습니다. 두 팀 모두 4선발 투수이고 두 선수 모두 지난 시즌 상당 기간 동안 구원투수로 활약했기 때문에 어느 쪽이든 투수력에서 우위를 점하기는 어렵습니다. 브루어스의 타선은 뜨겁고, 옐리치는 젊은 시절의 모습을 되찾고 있으며, 콘트레라스는 포수 포지션에서 스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브루어스는 더 이상 무패 행진을 이어가지는 못하겠지만 첫 홈경기에서 승리의 기세를 이어갈 것입니다.
밀워키 브루어스 승
밀워키 브루어스 + 1.5
언더 8.5
볼티모어 오리올스 vs 캔자스 시티 로얄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시즌 첫 두 경기에서 매 경기 최소 11점을 득점하며 뛰어난 모습을 보였고, 이제 지난 시즌 3-9에 그친 투수를 상대할 것입니다. 알렉 마쉬가 캔자스시티 로얄즈 선발로 나서며, 그는 작년에 고전하며 평균자책점이 5.69에 불과했습니다. 볼티모어의 타선은 헨더슨과 산탄데르가 모두 2024 시즌 시작과 함께 빠른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볼티모어는 첫 세 경기 동안 25득점을 기록한 반면,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13득점에 그쳤고 그 중 11득점이 한 경기에서 나왔습니다. 로얄스는 유일하게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5개의 홈런을 쳤지만 그 외에는 공격 생산이 거의 없었습니다. 볼티모어 투수진은 탈삼진이 로얄즈보다 5개 더 많으며 거의 모든 부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승
볼티모어 오리올스 -1.5
오버 8.5
신시내티 레즈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레드삭스는 최근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세 경기에서 모두 6득점 이상을 기록하면서 팀 타율이 0.300을 넘기는 등 지금까지 공격적으로 순항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우투수를 상대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뒀고 이번 시즌에는 지금까지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에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시즌 마운드에서 고전하며 7.00이 넘는 평균자책점을 기록한 턴불과 지금까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불펜을 상대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공격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첫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공격력이 좋지 않았고 경기당 평균 4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필리스는 공을 잘 치지 못했고 지난 시즌 우완 투수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지난 시즌 필리스를 상대로 선발 등판에서 6이닝 동안 실점을 허용하지 않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친 선발 투수 애쉬크래프트를 상대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 부진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승
신시내티 레즈 +1.5
오버 9
텍사스 레인저스 vs 템파 베이 레이스
이 두 팀은 지난해 포스트시즌에서 만났고, 레인저스는 탬파베이를 제치고 프랜차이즈 역사상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히니 감독은 평범한 봄이 지난 이 시점 이제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레인저스 타선은 견고했지만 특히 시즌 초반에는 타자들이 고전을 면치 못할수도 있습니다. 탬파베이는 개막전에서 고전한 후, 비교적 쉽게 2연승을 거두었지만 지난 일요일 피날레에서 대패를 당했습니다. 레이즈에는 재능 있는 타선이 있는 반면 이번 경기 선발인 에플린은 시즌 데뷔전에서 장타 3개를 맞는 등 여전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인저스의 라인업이 언제든 터질 수 있다는 점도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템파베이가 약간 우세할것으로 보여집니다.
템파베이 레이 승
텍사스 레인저스 +1.5
언더 8.5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vs 뉴욕 메츠
메츠가 이번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절실히 필요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합니다. 디트로이트의 선발 투수 마이즈는 1년여 만에 메이저리그에 선발 등판하며, 전체 1순위 지명자였던 그는 이번 시즌 타이거즈의 와일드카드입니다. 초반에는 토미 존 수술에서 복귀한 후 마이즈와 타이거즈가 관계를 지속해 나갈것으로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메츠의 새 선발 투수 후저는 지난 시즌 브루어스에서 여러 차례 좋은 투구를 펼쳤고 마이즈보다 최근 기록이 훨씬 더 많습니다. 브루어스와의 3경기 중 2경기에서 단 1점만을 기록하며 부진에 빠진 메츠 타선이 터질때가 된것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타선의 도움을 어느정도 받을 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메츠가 1년여 만에 복귀하는 첫 경기에서 마이즈를 상대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둘 것으로 예상하는데, 특히 우완 투수인 마이즈는 짧은 커리어 동안 그다지 높은 탈삼진율을 기록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뉴욕 메츠 승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1.5
오버 8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크로셰는 개막전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쳤지만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내일 애틀랜타전에서도 비슷한 문제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레이브스는 24살의 어린 선수가 두 번째 선발 등판하는 만큼 상대하기 버거운 상대인것이 분명합니다.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시카고에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지만 현재 상황이 녹록치 않은 상황이며 시카고는 크로셰가 애틀란타의 타선을 어느정도 막아주길 기대할 수 밖에 없을뿐입니다. 브레이브스의 공격은 무서운 페이스(4경기에서 24득점)를 보이고 있으며 2023년 좌완 투수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288 타율/.350 OBP/.521 SLG/.870 OPS). 그에 반면 리그 최악의 타선이라고도 평가받는 시카고의 라인업은 애틀란타 선발투수인 로페스에게 그닥 큰 위협이 되지 못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승
언더 9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 vs 마이애미 말린스
이번 경기에서 마이애미 말린스는 투수진과 타선이 모두 그닥 강하다고 평가받지 못하는 에인절스 상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말린스 투수진은 개막 시리즈에서 9점을 허용한 2경기를 포함해 4경기에서 각각 6점 이상을 허용하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루자르도는 개막전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지만 시즌을 위해 서서히 몸을 만들면서 5이닝 만에 마운드를 떠났습니다. 루자르도는 지난해 홈에서 평균자책점이 3점 미만이었고 안타 허용 횟수도 매우 적었습니다. 에인절스의 선발 투수 앤더슨은 지난해 거의 5.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좋지 않았으며 올해 4월까지 그는 단 28번의 선발 등판에서 5점 이상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고 27개의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말린스의 타선이 앤더슨을 손쉽게 공략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이애미 말린스 승
마이애미 말린스 -1.5
오버 8.5
콜로라도 로키스 vs 시카고 컵스
컵스는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첫 두 경기에서 5득점을 기록한 이후 공격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고, 마지막 두 경기에서는 최소 5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시즌 좌완 투수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콜로라도의 선발 프리랜드는 첫 선발 등판에서 2이닝 동안 10점을 내주며 마운드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컵스와의 5번의 선발 등판에서 1승 3패를 기록했고 최근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는 8점을 내줬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컵스가 공격적으로 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키스는 최근 5경기 중 4경기를 패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경기당 4점 미만의 득점을 기록하는 등 공격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우완 투수를 상대로 0.200 미만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아사드를 상대로는 별다른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아사드는 로키스와의 지난 두 경기에서 4점만을 내줬습니다.
시카고 컵스 승
시카고 컵스 -1.5
오버 7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휴스턴 아스트로스
토론토는 이번 경기를 통해 좋은 기세를 이어나갈려고 할것이며, 베리오스 또한 그럴것입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15.2이닝 동안 14실점을 허용한 불펜진이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발데스는 시즌 데뷔전에서 양키스를 상대로 4.2이닝 동안 6실점하며 제구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휴스턴은 리더십과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선수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시즌 초반의 부진에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데스가 반등하고, 불펜이 더 좋아지고, 라인업이 힘을 보태면 아스트로스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휴스턴 아스트로스 승
휴스턴 아스트로스 -1.5
오버 8.5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시즌 시작과 함께 3승 2패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오클랜드를 상대로 거둔 승리이긴 하지만, 여전히 자신감을 쌓고 있으며 탄탄한 투수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리너스는 레드삭스와의 홈 4경기에서 2승 2패로 기대 이하의 개막 시리즈를 보냈습니다.
게다가 가디언스의 선발 투수 셰인 비버는 시즌 데뷔전에서 6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커리어 내내 매리너스를 지배하며 2.68의 눈부신 평균자책점과 1.24의 WHIP를 기록했습니다. 매리너스의 선발 루이스 카스티요는 클리블랜드와의 통산 7번의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4.21과 1승 3패를 기록하는 등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카스티요는 시즌 데뷔전에서 5이닝 동안 4실점하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승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1.5
오버 7
보스턴 레드삭스 vs 오클랜드 어슬레틱
알렉스 우드의 첫 선발 등판은 끔찍했고, 이번 선발 등판(같은 구장에서)에서는 공격이 더욱 거칠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클랜드의 불펜진은 출혈을 막을 수 있다고 믿을 수 없습니다. 보스턴의 공격이 대단한 밤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벨로 감독은 1년 전 MLB 최악이었던 공격과 마주하고 있으며, 2024년에도 이를 바꿀 만한 의미 있는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4경기 동안 에인절스는 적당한 비율로 볼넷을 뽑아냈고, 그게 전부입니다. 벨로는 첫 선발 등판에서 볼넷을 단 한 개도 내주지 않았고, 이는 강력한 승리 요인이었습니다. 보스턴이 다득점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승
보스턴 레드삭스 -1.5
오버 8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