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농구 1월7일 LA 클리퍼스 VS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LA 클리퍼스
클리퍼스는 승리를 통해 최근 이어오던 2연패의 수렁에서 벗어났다. 최근 세 경기에서 2패를 기록하면서 두 경기에서 100득점 이하에 머물렀다. 레너드가 복귀한 이상, 클리퍼스의 공격 옵션과 고점이 증가할 수 밖에 없으며, 특히 레너드로부터 파생되는 여러 공격 기회가 노먼 파월과 제임스 하든, 그리고 이비차 주바치와 같은 주요 자원들에게도 만들어질 것이다. 레너드가 비록 복귀전을 치렀지만, 아직 긴 출전 시간을 가져갈 수는 없는 상태다. 결국, 당분간은 파월에게 지금과 같은 많은 야투 기회가 갈 것이며 여전히 팀에서 공격적인 수혜를 가장 많이 보는 선수로 남을 것이다. 올 시즌 데뷔 이후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있는 파월은 경기당 23.5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다섯 경기에서 세 번이나 20점 이상을 기록했다. 이제 레너드의 합류로 파월은 인사이드를 파고들며 림 어택류의 득점 시도를 더 많이 늘릴 것으로 보인다.
미네소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최근 3연패를 이어가며 주춤하고 있다. 물론 해당 세 경기 가운데 두 번은 동서부의 강호인 보스턴 셀틱스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만났기에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입장에서는 상당히 불리한 대진이었다. 하지만 최근 다섯 경기를 치르는 동안 단 한 번도 120점을 넘기지 못한 것은 분명 팀의 화력이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물론 팀의 주포인 앤써니 에드워즈는 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올 시즌 팀 내 유이한 경기당 평균 20득점 이상 기록자로서, 현재 25.3득점 5.6리바운드 3.9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비록 최근 피스톤스전에서는 10개의 3점 슛을 만들어내며 50점 이상 경기를 펼쳤지만, 바로 그 전 세 경기에서는 두 번이나 20점 미만에 머물렀다. 이런 야투 기복을 떨쳐내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승률이 상승할 수 있다.
NBA 농구 1월7일 LA 클리퍼스 VS 미네소타 예상라인업 및 상대전적
NBA 농구 1월7일 LA 클리퍼스 VS 미네소타 최근전적
클리퍼스는 올 시즌 20승 15패의 기록으로 서부 컨퍼런스 7위를 달리고 있다. 1월 5일 애틀란타 호크스와의 경기에서는 엄청난 화력을 자랑하며 131-105 대승을 이끌어냈다. 이날 여덟 명의 클리퍼스 선수가 두 자릿수 득점을 보탰으며, 드디어 카와이 레너드의 부상 복귀 이후 시즌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레너드는 19분 동안 12득점을 올리며 경기 감각을 찾는 데 집중했다.
미네소타는 올 시즌 17승 17패의 기록으로 현재 서부 컨퍼런스 10위에 자리하고 있다. 1월 5일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 일격을 맞고 119-105 패배를 떠안았다. 이날 미네소타는 첫 두 쿼터에서 상대에 크게 밀렸으며, 후반에 득점 페이스를 끌어올렸지만, 추격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앤써니 에드워즈가 무려 53득점을 퍼부으며 추격을 이끌었지만, 팀버울브스 나머지 주전 세 명이 고작 14점에 그친 것이 발목을 잡았다.
NBA 농구 1월7일 LA 클리퍼스 VS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두 팀은 최근 맞대결에서 큰점수차로 미네소타가 28점 차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양 팀은 모두 느린 템포로 경기를 운영하며, 수비를 중시하는 팀입니다. 최근 팀버울브스는 두 경기에서 172점만을 허용하는 등 수비가 강해졌으며, 클리퍼스와의 맞대 결에서도 100점 이하로 상대를 막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경기도 두 팀 모두 낮은 득점 경기가 예상되며, 미네소타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미네소타 승
언더
최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서부 컨퍼런스 팀 상대로 승률이 매우 높으며, 올 시즌 이미 클리퍼스를 두 차례 제압한 바 있다. 이번경기는 미네소타 승과 언더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