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0월23일 레알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축구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는 20일 열린 셀타 비고와의 원정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라리가 10경기에서 7승 3무를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24점으로 2위를 유지했다. 선제골은 음바페가 만들었다. 상대 진영에서 공을 뺏은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가 정확한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1-0으로 앞서갔다. 1-1로 맞서던 66분에는 비니시우스가 모드리치의 패스를 가볍게 마무리하며 2-1 승리를 이끌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홈에서 슈투트가르트를 3-1로 꺾었지만, 릴과의 원정 경기에서 0-1 패배를 당했다. 릴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유효 슈팅을 7개나 기록했지만 그중 단 한 개도 릴의 골망을 가르지 못했다.
도르트문트
도르트문트는 19일 열린 장크트파울리와의 홈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분데스리가에서 4승 1무 2패 승점 13점을 기록한 도르트문트는 7위에 머물렀다. 도르트문트는 볼 점유율에서 75-25로 크게 앞섰고, 43분 벤세바이니의 선제 헤더 골로 앞서갔다. 그러나 도르트문트가 득점에 애를 먹는 동안 장크트파울리의 스미스가 엄청난 중거리 슛으로 동점 골을 넣었다. 하지만 기라시가 83분 결승 골을 넣으면서 도르트문트가 리그 4승을 가져갔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2승을 기록했다. 브뤼헤와의 첫 경기에서는 기튼스의 멀티골에 힘입어 3-0 승리를 가져갔다. 셀틱과의 2차전에서는 아데예미의 해트트릭과 함께 무려 7-1 대승을 기록해 레알 마드리드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챔피언스리그 10월23일 레알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상대전적
2024년10월23일 에, UEFA Champions League 의 레알 마드리드 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가 경기를 갖습니다. 지난 경기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2 - 2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이 두 팀은 지난 몇 시즌동안 11 times 회의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11 번의 경기 중, 레알 마드리드 가 5 번 승리 하였고,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가 3 번 승리하였습니다. 무승부는 3 차례 기록하였습니다.
챔피언스리그 10월23일 레알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예상라인업
레알마드리드 예상 라인업
쿠르투아(GK); 바스케스, 밀리탕, 뤼디거, 멘디; 벨링햄, 추아메니, 발베르데; 로드리고, 음바페, 비니시우스 주니어
레알 마드리드는 4-3-3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비니시우스, 음바페, 호드리구의 쓰리 톱을 활용한 공격 전개를 진행한다. 직전 셀타 비고전에서 2-1로 승리하며 새로운 전술을 시험했으나, 공격이 다소 답답한 모습이었다. 벨링엄이 3선에서 활약하게 된다면 더욱 위협적인 공격이 기대된다. 뤼디거와 밀리탕의 수비 라인은 안정적이며, 백4로 회귀할 경우 안정적인 배후 공간 관리가 가능할 것이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예상 라인업
코벨(GK); 라이어슨, 안톤, 슐로터벡, 벤세바이니; 캔, 자비처; 말렌, 브란트, 기튼스; 세르후 기라시
도르트문트는 4-2-3-1 포메이션을 채택하고, 브란트와 말런를 중심으로 속공 전개를 시도할 예정이다. 직전 장파울리전에서 2-1로 승리하며 밀집 수비를 뚫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후반에 득점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듀랑빌과 아데예미의 결장으로 기라시에게 양질의 기회를 공급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수비 라인은 슐로터벡과 안톤의 호흡이 좋지만, 쿠토의 부상으로 리에르손이 대신 출전한다.
챔피언스리그 10월23일 레알 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축구분석
레알 마드리드는 홈에서 도르트문트를 맞아 우세한 위치에 있으며, 안정적인 수비와 날카로운 공격을 통해 승리를 노릴 것입니다. 도르트문트는 최근 공격력이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수비 불안이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레알 마드리드가 경기 주도권을 쥐고 경기를 풀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승
3.5 오버
레알 마드리드는 홈에서의 강세와 전체적인 스쿼드 우위를 감안할 때 레알 마드리드가 승리할 가능성이 큽니다. 두 팀 모두 공격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골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경기는 레알마드리드 승과 양팀득점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