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야구 9월8일 샌프란시스코 VS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 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샌디에이고 선발투수 - 딜런 시스
딜런 시스는 올시즌 29경기 12승 10패 164이닝 73실점 방어율 3.6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균 97마일의 패스트볼, 86마일의 슬라이더와 함께 커브, 체인지업을 구사하는 우완 파이어볼러로, 구속 뿐만 아니라 회전수, 헛스윙 유도율 모두 최상위권의 구위를 자랑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이런 구위를 바탕으로 삼진을 잘 잡는데, 2021 시즌에는 9이닝당 탈삼진 12.3을 기록하며 리그 1위에 오른 경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구는 그리 좋지 않아 볼넷과 폭투가 많은 데다가 이닝을 길게 소화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23시즌에는 본인의 최고 구질인 슬라이더의 비중을 대폭 늘리고, 체인지업을 버리는 등 3피치 투수 유형을 바뀌었지만 고질적인 제구 문제가 더욱 심해지면서 방어율이 2배이상 치솟는 문제를 나타냈습니다. 시즌 초반의 부진이후 7월달의 경기까지 폼을 극도로 끌어올리며 안정감을 가져갔지만 8월 중순 이후 다시금 제구 문제가 드러나면서 최근 5경기에서 평균 3.6점의 실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선발투수 - 로건 웹
로건 웹은 올시즌 29경기 11승 9패 183.2이닝 73실점 방어율 3.43을 기록중입니다. 20시즌까지는 메이저리그 평균 구속 수준의 평범한 포심과 커브-체인지업을 던지는 투수였으나 21시즌부턴 포심 대신 투심으로 속구를 바꾸면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너웍에 찔러넣는 투심이 좋으며, 낙차 좋은 커브와 체인지업으로 맞춰잡는 투구를 구사하는 것을 즐기며 능숙한 위기관리 능력을 꼽을수 있는데, 병살타 유도 능력이 좋고, 주자가 쌓여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멘탈이 일품입니다.
웹의 가장 큰 장점은 엄청난 내구도인데 해마다 180이닝 이상을 꾸준하게 먹어줄것으로 기대받는 투수이며, 부상도 없어서 로테이션을 착실하게 수행해주고 있습니다. 좋은 위기관리 능력과 압도적인 이닝이터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선발투수로서는 최적의 스타일을 가지고있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MLB 샌프란시스코 VS 샌디에이고 시즌타율 및 최근전적
샌디에이고는 전날 경기에서 블랙과 워렌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샌디에이고의 타선은 폭발력이 좋다고 할수는 없는 편이다. 그러나 매니 마차도가 2홈런 3타점으로 타선을 잡아준건 큰 힘이 되는 부분.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일단 승리조의 휴식이 반갑다.
샌프란시스코는 전날 경기에서 마이클 킹 상대로 터진 마이클 콘포토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원정으로 나옴과 동시에 타선이 힘을 잃어버렸다. 후반부의 부진은 시사하는 바가 큰 편.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상대적 열세에 있다.
MLB 야구 9월8일 샌프란시스코 VS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 분석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은 팀 컬러의 극명한 차이와 함께 경기력의 차이를 보여주었다. 이는 시리즈 내내 이어질수 있는 부분. 우완 투수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특성상 시즈 공략은 쉽지 않을 것이다. 웹이 얼마나 잘 해주느냐가 관건이긴 한데 웹은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 투수고 무엇보다 불펜의 차이가 크다. 투수력에서 앞선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샌디에이고 승
7 언더
샌프란시스코 로건웹는 최근 흐름이 매우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이상하리만큼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 몇시즌 동안 강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발투수인만큼 실점 별루 안할 확률이 높아 보이며 샌프란시스코의 현 타점을 생각해본다면 역시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188벳 7 언더 1.90 배당 추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