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야구 9월5일 시애틀 VS 오클랜드 메이저리그 분석 및 188벳 스포츠 리뷰
본문
오클랜드 4위 61승 78패 (0.439)
(AL 서부지구)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11승 9패 4.21)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텍사스 원정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어스는 다시금 좋을때의 모습을 되찾은 상황이다. 야간 경기 강점은 확실하고 무엇보다 홈이라는 점에서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오클랜드의 선발 시어스는 팀의 에이스로, 최근 매 경기마다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7월 이후 매 경기 준수한 성적을 보였으며, 특히 8월에는 한 경기를 제외하고 매번 7회 이상 이닝을 소화 하며 최소한의 실점으로 마운드를 지키고 있습니다.
시애틀 2위 69승 70패 (0.496)
(AL 서부지구)
시애틀 매리너스는 조지 커비(10승 10패 3.63)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3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5.2이닝 5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커비는 팀이 다득점을 뽑아내자 투구가 흔들린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최근 원정 투구의 기복이 대단히 심해진건 불안 요소인데 6월 5일 오클랜드 원정의 5이닝 2실점 역시 분명히 변수가 된다. 시애틀의 선발 커비는 8월 들어 피칭 성적이 급격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홈런과 피안타율이 크게 늘어나며, 원정 경기에서는 이닝 소화가 힘들어 보입니다. 커비는 2022년 이후 오클랜드전에서 단 한 번의 패배만 있었으나, 여전히 피안타율이 높다는 점은 불안 요소입니다.
MLB 시애틀 VS 오클랜드 시즌타율 및 최근전적
오클랜드는 전날 경기에서 카스티요와 손튼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전형적인 오클랜드 스러운 야구를 보여준바 있다. 동점 홈런과 결승 끝내기 안타를 터트린 세스 브라운은 클러치맨으로 자리 매김하는 중. 3이닝을 삭제해버린 호건 해리스는 불펜 적성도 좋은듯 하다. 타선 전형적인 '오클랜드스러운' 스타일의 경기 운영을 보여주며, 필요한 순간에 홈런과 안타를 터뜨리는 클러치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특히, 세스 브라운이 동점 홈런과 결승 끝내기 안타를 기록하며 팀의 핵심 역할을 했습니다.
시애틀는 전날 경기에서 JT 진 상대로 1회초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시애틀의 타선은 이후 완벽하게 정줄 놓은 타격이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라앉은 타격은 반등이 쉽지 않을듯. 1.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회말 동점 상황에서 트렌트 손튼을 등판시키는 이유를 모르겠다. 타선 전날 경기에서 1회초에만 2점을 득점하고, 이후에는 완전히 침묵했습니다. 현재 타선이 극도로 부진한 상태이며,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 야구 9월5일 시애틀 VS 오클랜드 메이저리그 분석
이번 시리즈에서 시애틀의 타선은 부진의 극을 달리고 있다. 홈에서 강한 시어스 공략은 대단히 힘들듯. 물론 오클랜드 타격이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커비는 최근 원정 투구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고 현재 시애틀의 불펜은 신뢰할수 없다. 투수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오클랜드 승
7.5 언더
두팀다 타격부진 때문에 점수가 안날꺼같고 오클랜드 에이스 시어스가 7회이상 버텨주고 오클랜드의 불펜이 깔끔하게 막아주면 이번경기는 저득점 으로 경기가 끝날꺼같습니다.
188벳 7.5 언더 1.88 배당 추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