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 결정적인 실수
2024-12-02 00:30
5
0
0
본문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이 경기 시작 1분도 안 돼서 찾아온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놓쳤다. 토트넘은 1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풀럼과 2024-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르고 있다.
잉글랜드 공격수 도미닉 솔랑케가 명단 제외를 당함에 따라 손흥민이 다시 한번 9번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손흥민은 이날 전반 시작 49초 만에 선제골을 터트릴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히면서 득점에 실패했다.
풀럼의 후방 빌드업 미스가 토트넘에 찬스를 내줬다. 풀럼이 자신들의 진영에서 빌드업을 하던 중 베르너가 상대의 패스를 중간에서 가로챈 뒤 곧바로 페널티 박스 안에 있던 손흥민에게 패스했다.
수비수들이 복귀하지 않은 상황이기에 손흥민은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맞이했다. 모두가 손흥민이 골을 터트릴 것으로 기대했으나, 손흥민의 슈팅은 베른트 레노 골키퍼 발에 막혔다.
손흥민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자 모든 이들이 탄식했다.
지난달 29일 2-2 무승부로 끝난 AS로마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경기에서도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놓쳐 비난을 받았다.
당시 손흥민은 페널티킥을 성공시켰지만 토트넘이 2-1로 앞서고 있던 전반 35분 골대를 맞고 나온 공을 골대 위로 날리면서 추가골에 실패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