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4일 해외축구 이적시장 핫이슈
본문
토마스 투헬, 맨유 안간다
토마스 투헬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 감독이 되지 않을 것이다. 투헬은 이번 시즌 바이에른 뮌헨과 결별한 후 휴식을 취한다는 입장이다. 전 첼시 감독 투헬은 텐 하흐를 대체하는 것에 대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대화를 가졌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곧 에릭 텐 하흐를 유임할지 경질할지 결정할 것이다.
맨유, 제이든 산초 매각하기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여름 제이든 산초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직 시즌 결산을 진행 중이고 아직 에릭 텐 하흐를 감독으로 남길지 말지 결정하지 못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누가 감독이 되든 £40m의 이적료로 산초를 팔고 싶어한다.
도르트문트, 아직 산초에 대해 맨유와 대화 중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제이든 산초 거래에 대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직 접촉하고 있다. 유벤투스 또한 산초에 관심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여름에 제이든 산초를 내보낸다면 임대가 아닌 영구 이적이 될 것이다. 요구 가격은 약 £40m으로 알려져있다.
뉴캐슬, 제임스 트래포드와 개인 조건 합의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그들의 골키퍼 최우선 영입 목표인 제임스 트래포드와 개인 조건에 합의했다. 뉴캐슬은 곧 번리에게 애드온 포함 총 £15m의 제안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적이 성사된다면 맨체스터 시티는 셀온 조항으로 인해 이적료의 20%를 받게 된다.
울버햄튼, 로드리고 고메스 영입 예정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많은 팀들과의 경쟁을 물리치고 브라가의 윙어 로드리고 고메스 영입에 합의했다. 20세의 포르투갈 출신 고메스에 대한 이적료는 약 £12.7m이 될 것으로 보이고 계약 기간은 5년에 추가 옵션 1년으로 합의했다. 고메스는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이번주 초 웨스트 미들랜즈로 향할 예정이다.
풀럼, 바이에른 뮌헨의 주앙 팔리냐에 대한 1차 제안 거절
풀럼은 £30m 상당의 바이에른 뮌헨의 주앙 팔리냐에 대한 1차 제안을 거절했고 그들은 팔리냐의 가치를 그의 두 배로 평가한다.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팔리냐에 관심이 있지만 바르셀로나는 재정적 문제가 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경영 상황의 불확실성 문제가 있다. 팔리냐의 계약에는 방출 조항이 없다.
댓글목록0